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.
신규 주목 받는 이유 왜 비전원격평생교육원인가 어떻게 준비하는가 Q&A 보기 위로가기 카톡 상담
구분 교육학개론, 실기교육방법론, 치료교육 실기, 특수교육학개론, (특수아)통합교육, 개별화 교육계획, 언어치료학개론,영유아교수방법론, 특수아(장애아)부모교육론, 특수아행동지도, 정신지체아교육, 청각장애아교육, 정서장애아교육, 학습장애아교육, 지체부자유아교육, 언어발달장애, 자폐장애교육, 특수아 상담 및 가족지원, 특수교육 측정 및 평가,시각장애아교육, 장애아동보육론, 감각장애아교육, 특수교구교재제작, 보육실습, 아동발달론, 유아특수교육학, 아동관찰및행동연구,장애영유아교수방법론, 특수아상담, 행동수정
* 유사 교과목 인정 기준 : 과목의 기본 교과목 명칭과 동일하지 아니한 교과목이더라도 유사 교과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에 해당하는 기본 교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봄
  • *색상 표기된 과목은 비전원격평생교육원 개설 과목입니다. (9과목 모두 개설)
  • *정확한 수강신청을 위해, 수강신청 시 1:1 담당자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.
구분 특수교육학개론,(특수아)통합교육,개별화 교육계획, 언어치료학개론, 장애영유아교수방법론, 특수아(장애아)부모교육론, 특수아 행동지도, 정신지체아교육, 청각장애아교육, 정서장애아교육, 학습장애아교육, 지체부자유아교육, 언어발달장애, 자폐장애교육, 특수아 상담 및 가족지원, 특수교육 측정 및 평가, 시각장애아교육, 장애아동보육론, 감각장애아교육, 특수교구교재제작, 장애아보육실습, 장애아보육교사론, 발달지체영유아 조기 개입 유아특수교육학, 아동관찰및행동연구,장애영유아교수방법론, 특수아상담, 행동수정
* 유사 교과목 인정 기준 : 과목의 기본 교과목 명칭과 동일하지 아니한 교과목이더라도 유사 교과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에 해당하는 기본 교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봄
  • *색상 표기된 과목은 비전원격평생교육원 개설 과목입니다. (9과목 모두 개설)
  • *정확한 수강신청을 위해, 수강신청 시 1:1 담당자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.
무료상담 신청하기 수강신청하기 신청방법 보러가기 신청방법 보러가기
상담문의 성   명 문의 내용 신청하기
연락처 - -